뉴스로 보는 주식

씨젠, 프랑스 대형 검사센터연합과 100억원 규모 공급 계약

Atomseoki 2018. 12. 17. 08:47
반응형

씨젠(096530)은 프랑스 3대 대형검사센터 연합 중 하나인 Biogroup-LCD에 성 매개 감염성 질환, 여성 질환 및 소화기 감염증 검사제품 등 약 100억원 규모의 제품을 공급한다. 


씨젠은 Biogroup-LCD의 주요 검사에 대해 계약 기간 중 약 100만건 이상의 PCR 테스트를 공급하는 기업으로 최종 선정됐다. 한화로 약 100억원 규모다. 


회사 관계자는 전세계 글로벌 기업들과의 경쟁을 통해 최종 씨젠 제품의 검사도입이 선정됐으높은 경쟁을 보였던 만큼 제품의 성능을 중시하는 프랑스 시장에서 씨젠 제품의 차별화된 우수성을 또 한 번 높게 평가받은 셈이라고 말했다. 


소화기감염증은 증상은 비슷하지만 바이러스, 세균, 기생충 등의 다양한 원인을 한 번에 검사하기가 어렵다. 또 각각의 검사 방법 간 차이로 인해 실험 공간까지 분리돼 운영되고 있다. 반면 씨젠의 소화기감염증 검사 제품은 한 번의 검사로 거의 모든 원인 병원체를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검사 시간과 운영 비용을 획기적으로 단축할 수 있는 제품으로 평가되고 있다. 


회사는 세계 소화기감염증 검사 시장이 빠르게 분자진단 검사방법으로 전환하는 추세에서 씨젠의 종합검사 제품군들이 새로운 트렌드로 급부상하고 있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고 설명했다. 



---------------------------------------------------------------------------------------------

"블루오션스탁"에서 제공하는 모든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투자판단의 최종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