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마로푸드서비스, '맘스터치' 이은 신규브랜드 '붐바타' 출점
해마로푸드서비스(220630)에 대해 외형 성장세를 지속하고 밸류에이션도 낮아 주가의 리레이팅이 기대된다. 맘스터치(수제버거) 브랜드를 보유중인 해마로푸드서비스는 올해 신규브랜드 '붐바타'(화덕피자)에 대해 본격적인 매장 출점에 나설 것이며 올해 부문별 매출 비중은 맘스터치 80%, 식자재 유통 10%, 슈가버블 5%, 붐바타 2%가 예상된다. 맘스터치에 대해 지속적인 매장 확대를 기대했다. 신규 출점은 올해 129개, 내년 176개, 2019년 228개가 예상되며 수도권 중심의 신규 오픈이 전망된다. 수도권 매장 확대는 점포당 평균 매출액(ASP) 증가로 이어지며 연평균 31.8%의 상승이 기대된다. 또 매장 수 증가에 따라 매출액(별도 기준), 영업이익은 각각 연평균 25%, 31% 증가할 것으로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