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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트리, 자체개발 소재로 제품 경쟁력 확보

Atomseoki 2019. 2. 25. 07: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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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트리(270870)에 대해 자체개발한 소재로 제품 경쟁력을 확보했다.


뉴트리는 이너뷰티 전문업체로 자체 개발한 소재로 건강기능식품을 제조하고 있다.


국내 피부건강식품과 다이어트식품 시장은 8000억원 규모로 추정한다. 소득이 늘면서 아름다움에 대한 관심도가 커지고 있다.


제품 개발 능력이 뉴트리 핵심 경쟁력식약처 개별인정형 품목을 8개 확보하고 있고 다수의 파이프라인이 있다. 아울러 제품 기능성이 곧 브랜드 신뢰도 향상으로 이어진다. 에버콜라겐을 비롯해 5개 자체 대형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 GS 홈쇼핑의 중국 자회사를 통해 에버콜라겐을 선보인다. 올해 알약형 에버콜라겐이 중국 보건식품 인증을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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