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 보는 주식

수산아이앤티, 보안솔루션 부문 부각되면 재평가 가능

Atomseoki 2018. 4. 6. 07:48
반응형

인터넷 소프트웨어 사업을 하는 코스닥 상장사 수산아이앤티(050960)의 보안 솔루션 사업이 부각되면 주가가 재평가 될 것으로 전망했다. 수산아이앤티는 2017년 기준 매출의 74.4%를 차지하는 공유단말접속관리 서비스가 주력 사업이다. 매년 100억원 이상의 매출이 안정적으로 나고 있다.

성장 잠재력이 높은 보안솔루션 사업에 주목한다. 수산아이앤티가 보안 업체로 재평가 받을 경우 밸류에이션 매력이 부각될 수 있을 것이다. 작년 실적 기준 수산아이앤티의 주가수익비율(PER·주가/주당순이익)은 14.7배, 코스닥 정보기술(IT) 소프트웨어 업종의 PER은 35.6배다.

수산아이앤티는 코스닥벤처펀드와 코스닥 스케일업 펀드의 투자대상 종목이며 상장 후 공모가보다 주가가 낮은 지지부진한 흐름이 계속되고 있지만, 수급 환경 개선에 따른 긍정적 변화가 기대된다.



----------------------------------------------------------------------------------------------------------------------

"블루오션스탁"에서 제공하는 모든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투자판단의 최종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