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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코마케팅, 유튜브 등 동영상 광고 시대 최대 수혜주

Atomseoki 2019. 6. 13. 08: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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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코마케팅(230360)에 대해 회사의 매체별 매출비중이 유튜브향 35%, 페이스북향(인스타그램 포함) 25%며 동영상 광고시장이 성장하는 유튜브 시대에 최대 수혜주라고 평가했았다.

지난 1~4월 누적 온라인 동영상 광고시장은 2,51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8% 고성장했다. 올해 국내 동영상 광고 시장은 전년 대비 40% 이상 증가한 8,500~9,000억원 수준으로, 전체 디지털 광고시장의 15~20%에 달할 것이다. 이어 카카오, 네이버 등도 프로그래매틱 시장으로 빠르게 전환하고 있다. 

 

에코마케팅은 국가별·산업별·고객사별 마케팅 예산의 구체적인 성과 데이터를 압도적으로 많이 보유하고 있다는 점에서 견제할만한 경쟁사가 전무하다. 

올 3~4분기 성수기로 가며 이익흐름이 더 올라가는 모습을 보일 것이며 올해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각각 전년 대비 171%, 415% 증가한 241억원과 103억원이 될 것으로 전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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