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 보는 주식

에프앤리퍼블릭, 제이준코스메틱 성장으로 3분기 호실적 기대

Atomseoki 2018. 8. 21. 08:39
반응형

에프앤리퍼블릭(064090)에 대해 제이준코스메틱 브랜드의 성장으로 3분기 호실적이 기대된다고 분석했다. 


동사는 제이준코스메틱 브랜드를 중심으로 중국 코스메틱 시장 유통마케팅 사업 영위하고 있고 제이준코스메틱의 최대주주이자 마스크팩 사업 초기부터 지금까지 중국 마스크팩 시장 유통 사업을 맡아 온 성장의 주역다.


제이준 브랜드 중국 시장 단일 총판으로 견고한 유통망 구축했다. 온라인의 경우 알리바바 계열인 티몰, 타오바오를 중심으로 웨이핀, 카오라 등으로 확장해 나가고 있는데 꾸준히 판매 상위권을 유지 중이며 오프라인 채널의 경우 위생허가 제품 라인업을 늘리며 올해 본격 성장이 전망된다. METRO, 왓슨스 등 대형 오프라인 채널의 경우 2선 도시까지 입점 계약이 대부분 체결된 것으로 파악된다.


광군제 특수와 더불어 더마코스메틱 라인업을 출시하고 색조 라인업 확대로 올해 3분기 호실적이 전망된다. 2분기 매출 일부 이연된 부분까지 더해져 실적에 대한 시장 기대치는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했다.


중국 마스크팩 시장 성장과 더불어 오프라인 채널 확대 전략은 중장기적으로 동사 실적 및 기업가치를 지속 상승시킬 것경쟁이 치열해지는 상황에서 유통망의 중요성은 더욱 커질 것이며 동사의 단일 총판 지위와 신뢰를 담보하는 유통망은 브랜드 경쟁력 상승 요인다.


배우 매니지먼트 자회사 에프앤엔터테인먼트와도 향후 광고 시너지 기대할 수 있을 것최근 이진형 제이준코스메틱 대표이사가 사내이사로 등재된 것 또한 주주 신뢰 강화 차원에서 긍정적으로 새로운 기업으로 거듭난 동사의 경쟁력과 성장성에 기대를 갖기 좋은 시점이라고 판단했다.



---------------------------------------------------------------------------------------------

"블루오션스탁"에서 제공하는 모든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투자판단의 최종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