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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이드(112040)에 대해 현재 밸류에이션(실적 대비 주가 수준)이 정당화되려면 자체 모바일 라인업 중 히트작이 필요하다고 분석했다.
열혈전기의 빅히트와 중국 매출 순위 유지 추이는 분명 긍정적 투자포인트임에도 불구하고 주가는 타이트한 상황이라며 열혈전기만으로는 밸류에이션 정당화를 얘기하기에 어려운 측면이 있다고 분석했다.
밸류에이션 프리미엄을 위해선 PC게임 로스트사가 또는 자체 모바일게임 라인업 중 히트작 출현이 필요하다며 이는 사전대응보단 사후대응이 현실적인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위메이드는 올 3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2억1800만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흑자전환했다고 전날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307억9000만원으로 26.3% 감소했고 당기순이익은 21억2100만원으로 흑자전환했다.
지난 3분기 실적은 열혈전기 빅히트에 기인한다는 설명이다. 열혈전기는 지난 8월 초 중국 시장 론칭 후 3개월 간 큰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지난 3분기 중국 시장 일평균 총액매출 30억원대 중반대로 추산한다며 이달 까지도 중국 iOS 마켓 모바일게임 매출순위 3위를 유지하고 있다는 것을 감안하면 4분기에도 중국 시장 일평균 총액매출 30억원 중반대를 유지할 전망이라고 내다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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