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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승엔터프라이즈(241590)에 대해 올해 고성장이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화승엔터프라이즈는 지난해 4분기 실적이 컨센서스를 하회했지만 손익은
신규 사업 비용 때문에 발생했다. 2018년에도 높은 외형 성장이 예상되며 초기 비용은 신규 사업 매출로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베트남 법인 성장과 중국, 인도네시아 효과가 가세해 생산 능력은 2017년 말 5500만족에서 2018년
8000만족, 2020년에는 1억족에 달할 것이며 금년 매출 약 400억원에 영업이익률 15%에 달해 흑자전환이 예상된다.
블룸버그 컨센서스에 따르면 고객사인 아디다스의 매출액은 2018~2019년 연평균 9% 성장할 전망이며 화승엔터프라이즈가 아디다스 내 고성장 카테고리에 집중하고 있고 고객사 점유율 확대가 지속되고 있다는 점은 고객사 성장보다 높은 성장이 가능함을
시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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