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 보는 주식

JYP Ent., 2분기 아티스트 활동 가시화...실적 향상 전망

Atomseoki 2021. 4. 12. 08:25
반응형

JYP Ent.(035900)에 대해 올해 2분기부터 아티스트들의 활동이 가시화 돼 실적 향상을 이끌 것으로 예측했다.

NiziU, 트와이스, 스트레이 키즈, ITZY, 2PM, DAY6 등 풀라인업으로 활동이 가시화 될 것으로 예상된다. 코로나19 영향에도 올해 실적 향상이 지속될 수 있을 것이다.

먼저 멤버 전원이 일본인으로 구성된 NiziU에 대해선 지난 7일 발매한 일본 싱글 2집이 순조로운 출발을 하고 있어 향후 앨범 판매 및 다양한 활동 등이 기대돼 매출 기여도가 높아질 것으로 분석했다.

트와이스는 오는 5월12일 일본 싱글 8집 'Kura Kura' 발매 예정으로 개별 광고 확대 영향으로 매니지먼트 관련 매출이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스트레이 키즈는 매 앨범에 직접 작사, 작곡한 타이틀곡과 수록곡을 실어 그룹의 성장사를 팬들과 공유하고 있다. 올해도 앨범 판매 등으로 성장세를 이어갈 것이다.

또 오는 30일 새 앨범 발매 예정인 ITZY와 군복무를 마치고 2분기 완전체로 컴백할 예정인 2PM도 올해 활동을 재개할 것으로 보인다. DAY6도 오는 19일 미니 7집을 발매할 예정이다.

SBS는 박진영, 싸이와 손잡고 보이그룹을 만드는 프로젝트인 새 오디션 프로그램 '라우드'(LOUD)를 준비 중이며 신규 보이그룹들의 데뷔가 가시화 되면서 성장성이 가속화 할 것으로 내다봤다.

 

 

------------------------------------------------

"블루오션스탁"에서 제공하는 모든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투자판단의 최종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