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 보는 주식

LG이노텍, 내년에도 이익 증가 추세 지속

Atomseoki 2019. 9. 3. 08:29
반응형

LG이노텍(011070)에 대해 내년에도 이익 증가 추세가 이어질 것으로 전망했다.

LG이노텍의 3분기 영업이익은 1551억원으로 시장 기대치를 충족하고 동시에 역대 최고에 도전할 것이며 우호적인 환율 여건 속에서 광학솔루션의 전략 고객 신모델 효과가 극대화될 것이고 고부가 기판소재의 선전이 이어질 것이다.

이어 전략 고객향 광학솔루션은 미중 무역 분쟁의 중심에 있지만 트리플 카메라 채택에 따른 판가 상승 효과가 크고 수율, 공급 지위, 경쟁 환경 등 제반 여건은 당초 예상대로 긍정적일 것이다.

지난 2년간 신형 아이폰 출시 후에는 판매량에 대한 우려가 제기되며 LG이노텍을 비롯한 부품 업체들의 주가 수익률이 부진했으나 올해 신모델 출하량에 대한 눈높이가 낮아진 상태에서 애플의 판가 정책이 관건일 것이다.

내년 5G 아이폰이 교체 수요를 자극하는 기폭제가 될 수 있고 신규로 후면 ToF(Time of Flight) 3D센싱모듈을 채용할 전망이며 내년 전기차 부품 비중이 늘어나며 턴어라운드를 시도할 예정이다. 

 

 

------------------------------------------------

"블루오션스탁"에서 제공하는 모든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투자판단의 최종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