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 보는 주식

글로본, 中 OROSA와 2000만달러 화장품 공급계약

Atomseoki 2018. 1. 31. 20:30
반응형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류 케이웨이브(RUE KWAVE)'로 잘 알려진 글로본(019660)은 중국의 메이더 무역유한공사(OROSA)와 2000만달러 규모의 화장품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글로본과 전략적 사업제휴 및 공급계약을 체결한 메이더 무역유한공사는 2014년 중국 상해에 설립된 화장품 유통전문기업이다. 중국인들로부터 선호도가 높은 한국 화장품을 유통해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글로본은 앞으로 1년간 메이더 무역유한공사에 글로본의 '류 케이웨이브' 제품과 중국에서 판매 중인 다이아포스(DiaForce) 제품 등 2000만달러어치 물품을 공급할 예정이다.

글로본 관계자는 글로본은 다이아포스 브랜드의 중국유통채널 정식 판매 회사임을 보증하는 수권서를 획득했으며, 다이아포스 제품을 메이더 무역유한공사를 통해 중국 유명 온·오프라인 판매채널에 공급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글로본은 메이더 무역유한공사와의 사업제휴 및 공급계약을 발판으로 글로본의 중국 매출이 본격적인 성장궤도에 진입할 것으로 예상했다. 올해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준비하고 있어 주력사업인 화장품 사업부문에서 흑자 달성 가능성이 점쳐지고 있다.




----------------------------------------------------------------------------------------------------------------------

"블루오션스탁"에서 제공하는 모든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투자판단의 최종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