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 보는 주식

나스미디어, 온라인 광고 시장 구저적 성장 지속 수혜

Atomseoki 2018. 6. 11. 07:33
반응형

나스미디어(089600)에 대해 온라인 광고 시장이 구조적인 성장을 지속하면서 수혜를 볼 것으로 내다봤다. 


올해 매출 1401억원, 영업이익 404억원을 달성할 것으로 추정한다. 모바일 광고가 견인하는 온라인 광고시장이 구조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올해 온라인 광고시장 규모는 4조 2000억원을 돌파할 것으로 보인다. 국내 광고시장에서 온라인 비중은 36.2%를 기록할 것이다.


아울러 해외 대비 양질의 통신 네트워크와 높은 스마트폰(LTE) 보급률 대비 여전히 낮은 수준이며 동영상 콘텐츠 중심의 모바일 트래픽이 증가하는 상황에서 온라인 광고시장 자체의 추가 성장 여력 매우 높다고 판단했다.


나스미디어 자체 경쟁력 또한 유효하다. 모든 디지털광고 영역 매체를 담당하는 크로스미디어 마케팅이 가능한 시장 1위 사업자라고 분석했다.


모기업 KT가 보유한 매체 통한 안정적인 성장과 계열사 내부시장(캡티브)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



----------------------------------------------------------------------------------------------------------------------

"블루오션스탁"에서 제공하는 모든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투자판단의 최종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