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 보는 주식

펄어비스, 악재 대부분 반영된 주가로 저점 매수 구간 평가

Atomseoki 2018. 6. 19. 07:52
반응형

펄어비스(263750)에 대해 악재가 대부분 반영된 주가로 저점 매수 구간이라고 평가했다. 


'검은사막 모바일’은 2월 28일 국내 출시 이후 안정적 매출 수준을 유지 중으로 3월 일 평균 매출액은 13억원이었으며, 4~5월 7~10억원으로 하향 안정화된 것으로 추정된다. 5월 말 들어 일매출이 대폭 하락하였다는 우려도 대두되었으나, 6/14 신규 클래스가 포함된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매출 반등에 성공하였으며 최고 일매출 수준도 경신했다.


3분기부터 해외 출시 모멘텀 본격화될 것이며 당사는 ‘검은사막 모바일’ 대만 출시를 9월로 예상하고 있는데 7월 중에는 사전예약 혹은 CBT 소식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대만은 모바일 MMORPG에 대한 수요가 높은 지역으로 ‘리니지M’과 ‘리니지2 레볼루션’도 모두 흥행에 성공했다. 온라인 ‘검은사막’의 높은 IP 인지도도 감안하면 ‘검은사막 모바일’의 대만 지역 흥행 가능성은 높다고 판단되며 이후 연내 동남아, 19년 1분기까지 북미/유럽, 일본 출시 이어지며 해외 확장 모멘텀이 본격적으로 주가에 반영될 전망이다.



----------------------------------------------------------------------------------------------------------------------

"블루오션스탁"에서 제공하는 모든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투자판단의 최종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