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 보는 주식

펄어비스, 하반기 풍부한 성장모멘텀 가시화

Atomseoki 2018. 4. 5. 08:13
반응형

펄어비스(263750)에 대해 하반기 풍부한 성장 모멘텀이 가시화될 것이다.

1분기 매출액은 749억원으로 PC 검은사막 매출 반등과 모바일 신규 출시로 전분기 대비 202% 증가가 예상된다. PC 검은사막은 국내란 클래스 업데이트 효과와 대만 1주년 기념 이벤트, 동남아 신규 출시 효과로 18.7% 증가할 전망이고 모바일 검은사막은 출시 이후 줄곧 매출 순위 2위를 유지하며 일평균 13억원, 1분기 455억원의 매출을 추가한 것으로 추정된다.

모바일 검은사막은 현지화 작업을 거쳐 3분기 대만 및 동남아 시장을 시작으로 북미/유럽, 일본 시장에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글로벌 시장에서 검은사막 PC 버전의 높은 인기와 국내에서 검증된 검은사막 모바일 버전의 높은 완성도를 고려하면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공 가능성은 매우 높다고 판단된다.

펄어비스는 연내 검은사막 콘솔 버전 출시, 모바일 버전 글로벌 진출, 중국 판호 발급 이후 PC 및 모바일 출시, 2종의 신규게임 공개 등 추가적인 성장 모멘텀이 지속적으로 예정되어 있다. 올해 기준 P/E 밸류에이션도 13.2배에 불과하고, 실적도 2분기 모바일 매출의 온기 반영으로 성장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주가 하락 리스크도 제한적이다.



----------------------------------------------------------------------------------------------------------------------

"블루오션스탁"에서 제공하는 모든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투자판단의 최종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