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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004370)에 대해 '짜파구리'(짜파게티+너구리) 효과가 기대된다.
2009년 네티즌에 의해 처음 등장한 '짜파구리'는 최근 영회 기생충 효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인기에 힘입어 미국 내 아시안 라면 소비량이 약 3%, 아시안 외 라면 소비량이 약 5% 증가한다고 가정하고 해당 제품의 영업이익률은 10% 수준으로 높다고 가정 했을 때 2020년 농심의 연결 영업이익은 962억원까지 달성 가능할 것으로 추정했다.
인기의 지속 여부를 논하기엔 너무나 이른 초기 단계로 일부분만 실적 추정치에 반영했다. 전통 제품 외 비주력 제품 군의 해외 판매 확대로 고무적인 성과가 기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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