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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블유게임즈, 마케팅 효율 확대와 자회사 실적 개선 긍정적

Atomseoki 2018. 9. 19. 08: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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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블유게임즈(192080)에 대해 마케팅 효율 확대와 자회사 실적 개선이 긍정적이라고 평가했다.


지난 2분기 동사는 비수기 영향과 마케팅비 감축에도 불구하고 견조한 매출 성장을 달성했다. 당사는 이러한 시기가 소셜 카지노 게임의 마케팅 효율이 나타나는 구간이라고 해석하고 있다.


일정 수준까지 마케팅비 집행을 늘린 이후에는 신규 유저 유입이 줄어드는 한계효용 체감이 나타나고, 이 시기 동사는 마케팅비 집행을 줄이는 대신 확보한 유저의 ARPPU를 높이는 방향으로 전략을 변경하는 것3분기에도 마케팅 효율은 이어질 수 있다는 판단다.


6월 25일 2차 리뉴얼을 진행한 '더블다운카지노'의 7~9월 매출은 빠른 속도로 개선 중'더블다운카지노'의 미국 iOS 매출 순위는 점차 저점이 높아지고 있으며, 최근에는 순위 변동 폭이 줄어들며 10~20위권에 안정적으로 안착한 점을 고려하면 3분기에도 사상 최대 실적을 경신할 것으로 내다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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