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 보는 주식

동운아나텍, 2분기 중화권 클로즈드룹 드라이버 IC 공급

Atomseoki 2018. 3. 12. 08:45
반응형

동운아나텍(094170)이 2분기부터 중화권 고객사로 클로즈드룹 드라이버 IC(Closed-Loop Driver IC)를 납품할 전망이다.

1분기부터 주요 고객사가 듀얼카메라 채택을 늘리면서 클로즈드룹 드라이버 IC 공급을 시작할 것으로 보인다. 플래그쉽 모델도 이원화 벤더로 공급을 시작할 예정이다.

중화권 고객사향 공급도 가시권이다. 2분기부터 공급이 가능할 전망이다. 클로즈드룹 방식은 오픈룹 방식에 비해 수익성이 2배 이상 높아 올해 매출 성장을 대폭 견인할 것으로 내다봤다.

클로즈드룹 이외 본업인 AF 드라이버, 햅틱 IC는 확장성에 주목하고 있다. 클로즈드룹은 스마트폰 이외 전장, VR, 게임용 콘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 가능하다. 특히 전장용은 일본 N사와 공동 개발하고 있으며, 내년부터 공급할 가능성이 높다.

올해는 클로즈드룹을 통한 턴어라운드, 내년에는 햅틱 IC의 전장 진입을 통한 실적 성장을 기대한다. 올해 매출액은 800억원 이상, 영업이익은 90억원 이상을 전망한다.




----------------------------------------------------------------------------------------------------------------------

"블루오션스탁"에서 제공하는 모든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투자판단의 최종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