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 보는 주식

폴루스바이오팜, 200억원 CB 납입 완료...추가 자금 조달 추진

Atomseoki 2018. 3. 12. 08:50
반응형

폴루스바이오팜(007630)이 200억원 규모 전환사채(CB) 발행에 성공하며 바이오시밀러 사업을 위한 자금 조달을 순조롭게 이어가고 있다.

폴루스바이오팜은 KB증권과 한국증권금융을 대상으로 발행한 200억원 규모의 전환사채 납입이 완료됐다고 지난 9일 공시했다. 각 100억원 규모의 전환사채며 전환가액은 주당 1만4905원이다.

이 회사는 지난달 26일 전환사채 발행을 결정했다. 조달된 자금을 활용해 관계사 폴루스의 신공장 건설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오는 7월 생산시설이 완공되면 임상을 거쳐 곧바로 제품 생산에 돌입할 예정이다. 개발 파이프라인은 인슐린제제 란투스, 성장호르몬 노르디트로핀, 황반변성 치료제 루센티스 바이오시밀러 등이다.

폴루스바이오팜 관계자는 개발 중인 바이오시밀러 중 란투스가 가장 이른 시일 내 제품 상용화할 수 있을 전망이며 바이오시밀러 사업은 초기 대규모 투자금이 필요해 추가적인 자금 확보도 추진 중에 있다고 말했다.




----------------------------------------------------------------------------------------------------------------------

"블루오션스탁"에서 제공하는 모든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투자판단의 최종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