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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오, 디지털 임플란트 美中 공략

Atomseoki 2019. 9. 6. 08: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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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오(039840)에 대해 디지털 임플란트 기술을 바탕으로 미국과 중국 공략에 나서고 있다.

디오가 집중하고 있는 디지털 임플란트에 주목해야 한다. 디지털 의료기기의 정확도 향상과 보급확대로 디지털 임플란트 시장은 본격적인 성장기에 진입했다.

2014년 디지털 임플란트 시스템인 디오나비를 출시한 디오는 중국과 미국에서 본격적으로 디오나비 매출이 발생하고 있다. 디오나비 성과가 본격적으로 나오면서 경쟁업체 대비 높은 매출증가율을 기록하고 있다.

디오는 2018년 말 연간 1000건 이상의 임플란트 시술을 하는 미국 대형병원 체인 5곳과 3년간 디오나비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2020년까지 30~40곳과 장기 공급계약 체결이 목표다.

아울러 중국 시장은 교육으로 디지털 임플란트 대중화에 앞서고 신규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중국은 임플란트 시술 가능 의사가 20%에 불과하기 때문에 임플란트 시술 교육에 대한 수요가 크고 디오는 중국 의사 대상으로 디지털 임플란트 교육을 진행하며 상당 부분 매출로 이어진다.

이에 따라 이제 본격적으로 성장하는 디지털 임플란트 시장에서 본격적인 성과가 밸류에이션 프리미엄은 지속될 전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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