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 보는 주식

에이블씨엔씨, 미샤 브랜드 리뉴얼 효과 기대

Atomseoki 2018. 1. 30. 08:33
반응형

에이블씨엔씨(078520)가 미샤 브랜드의 대대적인 리뉴얼 투자에 나설 전망이다.

최근 유상증자로 조달한 자금은 브랜드 리뉴얼, 매장 출점, 신제품 개발에 주로 활용될 것이며 첫 행보는 오는 4월 미샤의 강남 플래그십스토어 오픈을 시작으로 새롭게 바뀐 미샤 브랜드를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또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미샤의 노후된 이미지를 탈피하고 신제품 개발로 1세대 로드샵 브랜드로서의 명성을 되찾겠다는 의지가 강하다.

강남 직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올해와 내년에 걸쳐 국내 약 800여개 직영 및 가맹점 내부 인테리어 및 간판 교체 등을 진행할 전망이다.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의 신규 출점 검토와 기존 매장의 효율을 높이기 위한 작업 역시 진행할 예정이다.

중국에서도 미샤 매장 리뉴얼 작업이 진행되지만 중국 사업은 한국에서의 승패가 크게 영향을 주기 때문에 우선은 국내사업 정상화가 필수며 타사 대비 직영점 비중이 높아 고정비 부담이 업계에서 높은 축에 속하지만 업황이 호황일 때는 이익 레버리지 효과가 클 수 있다고 분석했다.

인기아이템 발굴과 브랜드 리빌딩으로 방문객수를 증가시킬 수 있을지가 올해 펀더멘탈 회복의 관건이다.




----------------------------------------------------------------------------------------------------------------------

"블루오션스탁"에서 제공하는 모든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투자판단의 최종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