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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산가, 하반기 유통채널 확장 계획

Atomseoki 2019. 6. 12. 0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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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산가(277410)는 올 하반기 신규 유통채널 확장에 나설 계획이다.

앞서 인산가는 지난 4월 CJ오쇼핑을 통해 ‘9회죽염’과 신제품 ‘쉐프의 시즈닝’ 론칭을 진행한 바 있다. 인산가는 올 하반기에도 기존 회원제 플랫폼에 더해 유통채널을 공격적으로 확대하겠다는 계획이다.

인산가는 현재 28만명의 자체 회원제 플랫폼을 통해 주요 매출이 발생하고 있다. 회사는 올해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와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채널 다각화로 비교적 높은 연령대의 회원 중심에서 다양한 연령의 소비층으로 고객층을 넓혀갈 방침이다. 더불어 최근엔 IT기반 플랫폼 회사와 브랜딩을 통한 새로운 제품 구성으로 해외판매도 협의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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