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크로스(216050)에 대해 하반기가 더 좋다고 밝혔다.
2분기 매출 89억원, OP 30억원(+9.0% yoy, +19.0% qoq)을 기록했다. 이는 기존 추정 대비 매출 하회, 영업이익은 부합하는 수준으로 미디어렙은 양호한 성장(+27% yoy) 지속 중이나, 플랫폼 사업 부진이 아쉽다.
애드네트워크 플랫폼 매출은 상대적으로 지상파 등 전통매체로 집중되었던 상반기와 달리, e스포츠가 시범종목으로 채택된 아시안게임(8/18), 전통 성수기(4Q) 등을 감안해보면 하반기 개선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하반기 매출 256억원(+21.9% yoy), OP 75억원(+15.7% yoy)으로 전망한다. 강화된 기술력과 영업력 기반으로 업종 다변화에 따른 취급고 증가가 예상되고 NHN에이스 및 애드를 통한 대주주 시너지 또한 유효하다.
---------------------------------------------------------------------------------------------
"블루오션스탁"에서 제공하는 모든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투자판단의 최종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뉴스로 보는 주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경산업, 2분기 어닝 서프라이즈 달성...하반기 광군제 기대감 (0) | 2018.08.08 |
---|---|
휴켐스, 2분기 창사이래 최대 실적 기록 (0) | 2018.08.08 |
KCC, 하반기부터 수익성 개선 가능 (0) | 2018.08.08 |
세아베스틸, 실적 회복 시간 필요 (0) | 2018.08.08 |
GKL, 영업비용 절감 효과로 수익성 향상 (0) | 2018.08.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