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 보는 주식

일진머티리얼즈, 실적 성장 내년부터 본격화

Atomseoki 2018. 7. 19. 07:37
반응형

일진머티리얼즈(020150)에 대해 내년 1분기부터 나타날 말레이시아 공장 증설 효과가 성장을 이끌 것으로 전망했다.


동사 실적에서 2차전지용 일렉포일 비중(매출 기준)이 구조적으로 높아지고 있다. 상반기 기준 2차전지용 일렉포일 매출 비중은 약 43.8%, 2차전지용 생산능력 비중은 65.6% 수준으로 추정된다고 분석했다. 


향후 말레이시아 공장 2차전지용 일렉포일 증설 효과 반영 시 2차전지용 일렉포일 사업이 전사 실적에 미치는 영향은 확대될 것으로 전망했다. 


일렉포일은 전기차 등에 들어가는 2차전지의 필수 부품이다. 2차전지용 일렉포일 사업은 '볼륨 확대'와 '판가 상승'에 의한 성장 가능성이 높다는 평가다. 


2차전지 소재·부품 업종 투자는 내재화(2차전지 업체 내) 가능성 낮고 성장 잠재력이 높은 종목으로 압축하는 것이 합리적동사에 대한 선호 관점을 유지한다. 



---------------------------------------------------------------------------------------------------------------------------

"블루오션스탁"에서 제공하는 모든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투자판단의 최종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