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 보는 주식

제넥신, 하반기 데스 밸리 탈출 가능

Atomseoki 2019. 6. 3. 08:16
반응형

제넥신(095700)에 대해 하반기 데스 밸리(Death Valley)에서 탈출이 가능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올해 하반기 제넥신은 다양한 R&D 모멘텀을 보유하고 있어서 곧 데스 밸리 탈출이 가능할 것이며 탈출 이후 각종 병용투여 임상에서의 결과 발표 및 지속형 성장호르몬의 라이센싱 아웃 기대감 등을 고려 시 현재 주가는 가장 저점을 지나고 있다고 기대했다.

제넥신은 고형암 환자 대상으로 하이루킨 투여 시 면역세포수가 증가해 있는지 확인해 보는 임상 1b상 데이터를 올해 11월6일 개최되는 면역치료학회(SITC)에서 발표할 예정이며 지속형성장호르몬 임상 3상 IND 신청서도 4분기 제출 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봤다.

최근 머크사의 키트루다가 삼중음성유방암 단독요법 임상 3상이 실패하면서 병용요법에 대한 임상 중요성이 더 커지고 있다. 제넥신은 현재 하이루킨과 키트루다 병용으로 삼중음성유방암을 대상으로 한국에서 임상 1b·2a상을 진행하고 있는데 임상결과에 따라 머크의 그 수많은 키트루다와의 병용임상에서 중요도가 달라질 수 있다. 

 

 

------------------------------------------------

"블루오션스탁"에서 제공하는 모든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투자판단의 최종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