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 보는 주식

컴투스, 신작 모바일 게임 흥행 가능성

Atomseoki 2018. 5. 25. 07:39
반응형

컴투스(078340)의 신작 모바일 게임 스카이랜더스가 글로벌 시장에서 흥행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


스카이랜더스 모바일이 다운로드 1000만건을 큰 어려움 없이 달성할 것이며 이 경우 3분기에 일 매출 7억원 기록이 가능할 전망이다.


컴투스는 2분기 클로즈베타서비스(CBT)를 거쳐 3분기 스카이랜더스 모바일을 출시할 예정이다. 컴투스는 스카이랜더스 모바일에 대해 서머너즈워의 게임성에 액티비전의 인기 IP, 스카이랜더스 캐릭터를 접목시켰다고 밝힌 바 있다.


스카이랜더스의 과거 6개 타이틀 판매량을 살펴볼 때 630만명은 게임을 해본 경험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 스카이랜더스가 출시 초기에만 630만 다운로드는 쉽게 달성할 수 있을 전망이다.


북미/유럽 등에서 이미 4년여간 게임성을 인정받고 있는 서머너즈워이기 때문에 스카이랜더스의 인기 캐릭터들이 더해진 스카이랜더스 모바일은 글로벌 사용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낼 것이라고 기대했다.


또 주가 측면에서 리니지M을 출시했던 지난해 엔씨소프트를 떠올려야 한다. 스카이랜더스 모바일 출시로 원게임 회사에서 탈피하는 효과도 있다고 강조했다.



----------------------------------------------------------------------------------------------------------------------

"블루오션스탁"에서 제공하는 모든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투자판단의 최종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