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 보는 주식

한빛소프트, 최대주주 지분 매각설...12시 공시 시한

Atomseoki 2018. 3. 7. 08:34
반응형

최대주주의 지분 매각 추진설에 대해 조회공시를 요구받은 한빛소프트(047080)가 3월7일 12시까지 진위 여부를 밝힐 예정이어서 또 한번 주가가 출렁일 것으로 전망된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지난 6일 한빛소프트에 최대주주 지분 매각 추진설이 사실인지 등을 묻는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한빛소프트는 매각설이 전해진 6일 이렇다할 답변을 내놓지 않았다. 공시 요구 기간이 7일 12시까지 이기 때문에 한빛소프트는 오늘 정오까지 ‘최대 주주의 지분 매각설’에 대해 사실여부 및 구체적인 내용 등에 대한 공식적인 답변을 내놓아야 한다.

한편 지난 6일 오후 1시경 IT 전문 한 매체는 한빛소프트의 최대 주주 지분 매각설을 보도했다. 이 매체는 한빛소프트 측은 회사 경영권을 포함한 주요 관련 지분을 약 500억원에 매각하는 방안을 놓고 국내 PEF(사모투자펀드) 운용사 등과 논의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고 보도했다.

이에따라 한빛소프트의 주가는 급등해 6일 전일 대비 8.19% 오른 5150원에 마감했다. 




----------------------------------------------------------------------------------------------------------------------

"블루오션스탁"에서 제공하는 모든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투자판단의 최종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