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 보는 주식

한섬, 2분기 영업 순항...올해 실적 개선세 기대

Atomseoki 2018. 5. 29. 08:31
반응형

한섬(020000)에 대해 2분기 영업이 순항하고 있으며, 올해 실적 개선세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했다.


한섬 기존 브랜드 매출 성장률은 4~5월 전년 동기 대비 양호한 것으로 파악한다. 특히 4월보다 이달 매출이 개선돼, 다음달에 대한 기대감도 높다.


이는 최근 백화점 의류 판매가 늘어나고 온라인몰의 트래픽이 증가한 데 따른 것으로 분석됐다. 


또 인수한 SK네트웍스의 패션 부문의 매출 성장률도 긍정적이었다. 지난해까지 이어진 재고정리와 중국 사업의 구조조정이 마무리 됐으며 현재 수익성은 정상화된 상태다.


한섬 온라인몰의 매출액은 올해 800억원 이상으로 기존 목표치인 700억원을 초과할 것으로 추정한다. 온라인몰의 영업이익률은 약 40%로 수익성 개선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예상했다.


SK네트웍스의 패션 부문 온라인쇼핑몰은 올해 400억원 매출을 달성할 것이며 20% 이상의 영업이익률을 기록할 것이다.



----------------------------------------------------------------------------------------------------------------------

"블루오션스탁"에서 제공하는 모든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투자판단의 최종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