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 보는 주식

휴젤, 크로마와 미국법인 'Hugel Americal' 설립

Atomseoki 2018. 9. 10. 08:07
반응형

휴젤(145020)에 대해 미국과 유럽 판권을 보유한 크로마와 미국법인 'Hugel Americal' 설립을 결정했다. 미국법인은 톡신 런칭을 위한 임상시험, 각종 인허가 절차,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분석했다.


미국 임상은 추가 임상 3상을 실시하기로 결정했다. 미국법인 설립 완료 이후 2018년 4분기부터 임상이 시잘될 예정이며 2020년 종료가 예상된다. 미국 출시는 2022년쯤 가능할 전망이며 톡신 임상이 완료된 중국은 제품허가를 기다리고 있는데 2019년말 정도로 예상된다.


휴젤은 화장품 브랜드 웰라쥬를 보유, 현재 국내 면세점 약 7개 점포에 입점해 있는데 최근 중국인 관광객들의 인기에 힘입어 완판 행진을 진행 중미미하지만 화장품 실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전망이라고 내다봤다.


8월부터 한미약품과 코마케팅에 들어간 바디필러 역시 아직은 마케팅 초반이기는 하지만 하반기로 갈수록 매출증가에 기여할 전망2018년 상반기부터 시작되던 중국 따이공 매출부진은 3분기에도 눈에 띄는 변화는 없으나 이 부분은 2분기 실적 발표시 주가에 충분히 반영되었다고 판단된다.



---------------------------------------------------------------------------------------------

"블루오션스탁"에서 제공하는 모든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투자판단의 최종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