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시황

2016년 4월 25일 (월) 시황정리

Atomseoki 2016. 4. 25. 17:34
반응형

 

 

지난 주말 미국증시는 마이크로소프트(MS)와 알파벳 등 주요 기술주들의 실적이 부진하며 혼조세로 마감했으며, 유럽증시는 독일차 메르세데스-벤츠의 모기업 다임러의 배출가스 조작 의혹에 하락 마감하였습니다. 국내증시는 글로벌 증시의 영향과 외국인, 기관이 수급이 엇갈리며 관망세가 짙어지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번주 FOMC회의를 앞두고 미국 기업들의 실적발표 결과를 두고 변동성을 보일 것으로 전망되며, 이번 회의에서 옐런의장의 발언이 준비되어 있지 않아 금리인상 가능성은 희박해 충격은 없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이번주 글로벌 주요기업들의 실적발표와 국내 대형주들의 실적발표가 몰려있어 실적에 따른 상반된 흐름을 보일 수 있어 있으며, 2000선 위에서의 외국인과 기관의 수급에 주목해야겠습니다.

 

 

3S는 장비 공급계약 체결에 상한가, 우리기술투자는 창투사 관련주 상승 속 상한가, 진매트릭스는 차세대 분자진단 원천기술 확보 소식에 상한가, 희림남광토건이란 건설사업수주 기대감에 상한가, 영진약품은 KT&G생명과학과 소규모합병 결의 모멘텀 지속에 상한가를 기록하였습니다.

 

 

수급별로 코스피는 개인과 기관이 각각 397억원, 1,763억원 순매도를 보였고, 외국인이 2,221억원 순매수를 보였습니다.

 

코스닥은 개인과 기관이 각각 87억원, 85억원 순매수를 보였고, 외국인이 75억원 순매도를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