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 보는 주식

JYP엔터, 역대급 신인 '니쥬(NiziU)' 모멘텀

Atomseoki 2020. 7. 3. 08:16
반응형

JYP Ent.(035900)가 역대급 신인 모멘텀을 앞두고 있다.

JYP엔터의 2분기 매출액은 339억원, 영업이익은 89억원으로 추정된다. 전년 대비 각각 13%, 6% 감소한 수치지만 컨센서스에는 부합할 것으로 보인다.

추정이지만 산업 내 기부공구 현상, 즉 중국향 앨범 판매량이 거의 모든 그룹에서 가파르게 급증하고 있다. JYP엔터도 이런 흐름과 유사한데 2분기 컴백한 GOT7, 트와이스, 스트레이키즈 모두 자체 앨범 판매량 최고 기록을 경신하면서 분기 판매량 역시 최대인 124만장을 기록했다. 이익 기여도가 높은 음반·음원 매출의 급증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으로 투어가 부재함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양호한 실적이 예상된다.

가을에 데뷔할 것으로 추정되는 니쥬(NiziU)는 역대급 신인이 될 가능성이 높은 상황이다. 니쥬는 최근 종영된 '니지 프로젝트(Nizi project)'의 최종 데뷔 그룹이다. 니쥬의 선공개 음원들은 라인 뮤직 1~4위 줄 세우기(6위 블랙핑크)를 했고, 뮤직비디오는 케이팝 포함 데뷔 음원 기준 24시간 유튜브 조회수 3위(950만뷰) 및 일본 상반기 유행어 순위 1위 등을 기록했다.

 

 

------------------------------------------------

"블루오션스탁"에서 제공하는 모든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투자판단의 최종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