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 보는 주식

네오위즈, 모바일 신작 '뮤즈메이커' 사전예약 진행

Atomseoki 2018. 2. 19. 22:15
반응형

네오위즈(095660))가 리듬액션 모바일게임 ‘뮤즈메이커’(개발사 트웰브모먼츠)의 정식 론칭을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은 금일(19일)부터 3월 6일까지 진행되며 안드로이드와 IOS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3월 7일 정식 론칭에 돌입하는 뮤즈메이커는 터치앤드래그(TOUCH & DRAG) 방식과 톡톡 터지는 버블로 리듬액션의 경쾌함은 물론 그래픽의 귀여움까지 더했다. 여기에 400 여종에 달하는 헤어, 의상, 신발 및 각종 액세서리를 활용해 자신의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스타일링 콘텐츠도 강점이다.

네오위즈는 DJ MAX 및 탭소닉 시리즈의 인기 음원은 물론 2002년 출시된 O2Jam의 오리지널 음원도 포함해 약 180여 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이브, 타이라, 듀크래빗, 릭과 같은 4개 게임 캐릭터 테마곡도 선보인다. 정식 론칭 이후 업데이트마다 다양한 음원을 추가해 나갈 계획이다.




----------------------------------------------------------------------------------------------------------------------

"블루오션스탁"에서 제공하는 모든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투자판단의 최종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