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 보는 주식

세운메디칼, 4분기 사상 최대 실적...내년에도 최대 실적 지속 전망

Atomseoki 2018. 12. 17. 08:10
반응형

세운메디칼(100700)에 대해 4분기 사상 최대 실적에 이어 내년에도 연간 최대 실적 행진을 이어갈 것으로 전망했다. 


4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178억원, 39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0.4%, 52.3% 증가할 것으로 전망했다. 


고령화 추세의 고도화로 영업환경이 우호적주요 매출원인 소모성 의료품 '카테터(고무 또는 금속제 가는 관)'와 '흡인기'의 국내 독점적 지위를 기반으로 안정적으로 성장할 것이고 베트남 2공장 실적 기여도도 높아질 것으로 예상했다. 


또 내년에도 매출액 774억원, 영업이익 170억원을 달성해 전년 대비 각각 18%, 15.1% 상승해 연간 최대 실적 행진을 이어갈 것으로 내다봤다.


외산 의료장비의 국산화 트렌드 속 지난 10년간 그랬듯 주력 의료기기가 안정적 실적을 낼 것베트남 제2공장 가동으로 고수익 제품 및 수출용 품목 대응이 원활해질 것이고, 고부가가치 신제품 성장으로 수익성 확보도 용이할 것다. 특히 인공유방 보형물과 혈액.수액 온열가온기 제품, 척추 카테타 등이 주력품목으로 성장할 것이다. 



---------------------------------------------------------------------------------------------

"블루오션스탁"에서 제공하는 모든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투자판단의 최종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