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 보는 주식

아모레퍼시픽, 필리핀 사업 본격 확대

Atomseoki 2018. 12. 17. 08:45
반응형

아모레퍼시픽(090430)이 필리핀 사업을 본격 확대한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난 13일 마닐라 쇼핑 중심지인 마카티 지역의 'SM 마카티(SM Makati)' 백화점에 라네즈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 또 라자다(Lazada) 등 필리핀 내 주요 이커머스 채널에서도 라네즈를 판매한다.


필리핀은 약 1억700만 명의 인구를 기반으로 성장 잠재력이 풍부한 국가로 꼽힌다. 특히 라네즈가 타깃으로 하는 프리미엄 뷰티 시장이 최근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 동시에 K-뷰티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라네즈는 미국과 호주 세포라에서 립 카테고리 1위를 차지한 글로벌 히트 상품인 '립 슬리핑마스크'를 비롯해 '워터슬리핑 마스크', '워터뱅크 라인'을 주력 상품으로 선보인다.


앞서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난 8월 필리핀 메트로 마닐라에 아모레퍼시픽 필리핀 법인을 설립하고, 11월 마닐라 최대 쇼핑몰 'SM 몰 오브 아시아'에 이니스프리 1호점을 오픈한 바 있다.


이번 라네즈 브랜드 론칭으로 아모레퍼시픽그룹은 필리핀 사업 확대를 본격화해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아세안 시장에서 성장을 가속화한다는 계획이다. 



---------------------------------------------------------------------------------------------

"블루오션스탁"에서 제공하는 모든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투자판단의 최종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