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 보는 주식

인크로스, NHN엔터 광고 대행 물량 확대로 실적 성장세 전망

Atomseoki 2018. 3. 19. 08:42
반응형

인크로스(216050)가 최대주주인 NHN엔터의 광고 대행 물량 확대로 실적 성장세를 이어갈 전망이다.

1분기는 광고 비수기지만 올림픽 관련 캠페인 집행 효과로 실적 성장이 예상된다. 또 게임영업팀을 신설한 가운데 게임 업종이 공격적인 마케팅을 실시하면서 관련 수혜가 기대된다.

최근 인크로스는 카카오TV와 푹(pooq)을 추가해 매체 커버리지를 확대했다. 이어 대형 단말 사업자의 광고 판매 대행 렙사로 선정되면서 더딘 업황에서도 호실적을 이어갈 전망이다.

특히 올해는 최대주주인 NHN엔터의 광고 대행 물량이 늘어날 가능성이 높다. 인크로스의 애드 네트워크가 NHN DMP(Data Management Platform)와 연동 시에는 오디언스 타깃팅 플랫폼으로 가치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구조적인 성장이 담보된 미디어 렙 회사에 투자하고 싶다면, 성장 국면 초입인 인크로스에 주목해야 한다.




----------------------------------------------------------------------------------------------------------------------

"블루오션스탁"에서 제공하는 모든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투자판단의 최종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