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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로투세븐, 합병으로 신성장동력 확보

Atomseoki 2018. 7. 31. 08: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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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로투세븐(159580)에 대해 합병으로 신성장동력을 확보했다.


제로투세븐은 매일홀딩스의 자회사로 영유아복 제조 및 유아용품 유통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현재 국내의류, 국내유통(분유, 유아용품), 중국의류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의류와 유통사업의 매출비중이 약 87%를 차지하고 있다.


내수 소비침체, 재고관리 및 판매채널 관리 실패로 2013년 상장 이후 부진한 실적을 보였으나, 지난해부터 시작된 수익성 개선 작업의 결과 올해 의류부문 실적이 턴어라운드(급격한 실적 개선)할 것으로 예상된다.


유통부문의 궁중비책(유아용품) 또한 작년 리뉴얼 이후 좋은 고객 반응을 얻고 있으며 올해 면세점 매장 확대를 통한 매출 및 영업이익 성장이 기대된다. 특히, 사드이슈에도 불구하고 작년 대중국인 매출이 직전년도 대비 40% 이상 증가했다.


또한 올해 11월 예정된 CK팩키지와의 합병 역시 긍정적이다. CK 팩키지는 국내외 안정적인 사업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으며 마진율이 높아 실적 개선에 기여할 것으로 전망됐다.


CK팩키지 합병으로 제로투세븐은 사업다각화 및 신규브랜드 런칭, 거래선 다변화 등을 추진할 수 있다. CK팩키지도 제로투세븐의 중국 물류·유통망을 활용해 중국 분유 시장에 진출할 수 있어 양사의 합병 시너지가 기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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