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 보는 주식

해마로푸드서비스, 2분기 큰 폭의 이익 개선 기대

Atomseoki 2018. 6. 12. 08:01
반응형

해마로푸드서비스(220630)에 대해 2분기 큰 폭의 이익 개선이 기대된다. 


2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745억원, 61억원으로 추정된다. 작년 2분기 브라질산 부패 닭고기 파동과 햄버거병(HUS) 논란으로 악화됐던 실적이 기저효과로 작용해 큰 폭의 이익 개선이 가능할 것으로 전망했다. 


맘스터치 가맹점은 이달 들어 1130개를 돌파하면서 올해 목표치(1180개)를 무난히 달성할 것으로 내다봤다. 7월부터 맘스터치 전 가맹점으로 배달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며 치킨 메뉴의 가성비가 높은 만큼 배달 서비스 확대하면 판매량이 증가해 가맹점 평균 매출이 상승, 실적 성장에 도움이 될 것이라 기대했다. 


화덕 샌드위치&피자 브랜드 붐바타 가맹점도 모집을 앞두고 있어 하반기 성장을 견인할 것이라는 전망이다. 현재 운영중인 5개 매장(직영점 2개+가맹점 3개)은 손익분기점을 넘어선 것으로 파악된다. 7월부터 서울과 인천 등 수도권을 중심으로 가맹사업 설명회를 개최하는 등 공격적으로 가맹점 모집에 돌입할 것으로 예상했다. 



----------------------------------------------------------------------------------------------------------------------

"블루오션스탁"에서 제공하는 모든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투자판단의 최종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