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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느, 화장품 구독형 시장 진출로 큰 폭의 실적 성장 기대

Atomseoki 2019. 6. 10. 08: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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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업체 본느(226340)에 대해 구독형 이커머스 시장 본격 진출로 큰 폭의 실적 성장이 기대된다.

본느는 색조화장품 ODM(제조업자 개발생산) 업체로 2012년에는 자체 브랜드 '터치인솔'(Touch in SOL)을 런칭하며 브랜드 사업에도 진출했다. 올해 1분기 실적은 매출액 111억원, 영업이익 2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18.5%, 279.1% 증가했다. 수익성이 높은 ODM 부문에서 고객사 확대가 지속되고 있고, 브랜드 부문은 유통채널 확대로 흑자전환에 성공했기 때문이다.

올해 실적은 매출액 450억원, 영업이익 105억원으로 전년 대비 54%, 205.9%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 올해 하반기 북미 최대 화장품 구독 서비스 업체인 박시참(Boxycharm)과의 대형 공급계약이 예정돼 있다.

박시참과의 추가 계약 가능성과 다른 구독형 이커머스 시장으로의 진출 가능성도 높다. 2분기 실적을 확인한 이후 밸류에이션(실적 대비 주가 수준) 상승도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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