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 보는 주식

내츄럴엔도텍, 中 갱년기 시장 진출 초읽기

Atomseoki 2018. 11. 4. 11:53
반응형

내츄럴엔도텍(168330)이 중국 갱년기 시장 진출 초읽기에 들어갔다. 중국에서도 퍼스트무버로 도약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내츄럴엔도텍은 연 최소 1000만 달러 규모 이상의 갱년기 여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완제품을 중국의 국영기업에 공급하기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 해당 기업은 중국 증시에 상장된 국영기업으로 연매출 3조원을 넘어서는 회사다.


내년 3월부터 수출 예정인 제품은 중국 전역의 △병원 △약국 △온라인 △방문 판매 회사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판매를 시작할 계획이다. 현재는 중국 내 보건식품 기술심사가 완료돼 행정심사가 진행 중인 상태로 최종 허가 완료를 눈앞에 두고 있다. 


이미 중국 여성들을 대상으로 한 자체 테스트를 통해 효능·효과에 대한 검증이 완료돼 그 우수성을 인정받은 것이 이번 대규모 계약에 결정적으로 작용했다. 


내츄럴엔도텍 관계자는 14억명 세계 1위 인구대국인 중국은 경제력이 높아지며 건강과 삶의 질에 대한 관심 또한 증대되고 있는 상황한국을 비롯해 미국, 캐나다, 동남아 등 세계 각지에서 쌓은 경험과 성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중국에서 다시 한 번 비상의 날개를 펼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

"블루오션스탁"에서 제공하는 모든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투자판단의 최종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