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 보는 주식

네오팜, 中 시장 확대...기능성 화장품 시장 매출 견고

Atomseoki 2019. 6. 3. 08:40
반응형

네오팜(092730)에 대해 중국 내 새 파트너사와의 계약 체결로 중국 기능성 화장품 시장에서의 매출 확대와 높은 브랜드 로열티에 따른 국내 기능성 화장품 시장에서 매출 성장세가 견고하다고 평가했다.

중국 사업에 대한 성과를 기대해 볼만하다. 지난해 11월 중국 티몰 글로벌 파트너사와 계약을 통해 적극적인 판매활동을 시작했는데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타오바오를 통해 대표 브랜드 방송판매를 진행할 결과 방송 5분 만에 완판 하는 기록을 세웠다.

중국 내 판매사 확보 등을 통해 중국법인 매출이 현재 1%에서 2021년까지 9%로 늘어날 전망이다.

견고한 브랜드력과 높은 수익성도 네오팜의 성장세를 이끄는 요인으로 꼽았다. 지난 1분기 국내 화장품 시장성장세는 13%였으나 네오팜의 매출은 20%성장했다. 성인용 보습전문 브랜드와 병원 전문 브랜드가 각각 25%, 40% 대 성장세를 나타냈다.

대체로 기초화장품에 민감성 피부 보습제 관련 브랜드 라인업을 구성하고 있어 판촉에 적극적으로 나설 필요 없이 꾸준한 성장세를 나타낼 것이며 특히 악 건성, 화상 피부 등의 치료제인 제로이드MD상품이 가장 높은 마진을 낼 것으로 보이는 데 현재 종합병원과 피부과, 소아과 등에서 제품 이용률이 높아지고 있어 외형 성장에 따른 수익성 개선도 이어질 것으로 예상한다. 

 

 

------------------------------------------------

"블루오션스탁"에서 제공하는 모든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투자판단의 최종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