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 보는 주식

덱스터, '신과함께2' 개봉일 확정...모멘텀 주목

Atomseoki 2018. 5. 28. 08:05
반응형

영화 신과함께 2편이 오는 8월1일 개봉일을 확정했다. 신과함께 2편은 수홍과 새로운 재판을 진행하는 저승사자 삼차사의 인과연 그리고 현세 사람들을 돕는 성주신과의 새로운 이야기를 그린다.


덱스터스튜디오(206560)는 신과함께 1,2편 제작에 참여해 신과함께 개봉이 주가 상승의 모멘텀이 될 것으로 내다봤다.


신과함께 1편은 1441만 관객을 동원하며 1,2편 합산손익분기점인 1200만명을 넘어섰다. 덱스터는 1분기 현재 중국 수주 지연과 중국향 매출 감소로 부진한 실적을 보였지만 신과함께 개봉이 중국 매출 향상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사드 갈등 이후 최근까지 중국에서 한국 영화 개봉이 중단됐는데 이에 대해 중국 개봉을 위한 첫 걸음으로 올해 3월말 신과함께 제작진은 중국 국가신문출판광전총국에 심의를 신청해 현재 그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중이며 한한령의 해빙 분위기로 인해 신과함께 중국 개봉에 긍정적 영향을 미칠것으로 예상된다.



----------------------------------------------------------------------------------------------------------------------

"블루오션스탁"에서 제공하는 모든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투자판단의 최종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