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 보는 주식

디티앤씨, 바이오와 5G 사업 확대로 실적 성장 기대

Atomseoki 2018. 9. 21. 08:44
반응형

디티앤씨(187220)에 대해 바이오와 5G로 사업을 확대하면서 실적 성장이 기대된다고 분석했다. 


디티앤씨는 1300평 규모의 비임상 및 화평 전문 센터를 9월 완공했으며 이르면 오는 4분기부터 본격적인 업무 진행이 가능할 것비임상, 임상까지 바이오 원스탑 솔루션을 구축해 국내 제약사들의 신약개발 투자 확대에 따른 수혜가 예상된다.


이어 화평법 개정안 제정에 따른 수주 확대도 기대된다”. 모든 신규 화학물질 및 1톤 이상의 기존 화학물질에 대해 유해성 평가가 의무화되며 등록 대상 화학물질이 비약적으로 확대되고 이와 관련한 시험 수요도 증가할 것으로 전망했다. 


동사는 전파연구원 시험기관으로 지정돼 5G 관련 시험인증 사업이 가능해졌다. 국내 이동통신사들이 내년 상반기 내 5G 상용화를 앞두고 있어 올해 4분기부터 이동국, 기지국, 중계장치 등을 대상으로 무선, EMC(전자파), SAR(무선전자파 흡수율) 등 5G 관련 인증 서비스 제공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했다.


상반기 실적은 매출액 291억원, 영업이익 30억원을 기록했다. 하반기 바이오 및 5G 부문 성과 일부 반영되며 상반기 대비 개선된 실적 기록할 전망다. 


이어 2019년에는 바이오 및 5G 시험인증사업 진출 효과로 고성장이 가능할 것영업 레버리지 효과도 기대된다.



---------------------------------------------------------------------------------------------

"블루오션스탁"에서 제공하는 모든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투자판단의 최종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