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 보는 주식

루미마이크로, 비보존 '오피란제린' 후속 임상3상 계획 확정

Atomseoki 2020. 1. 14. 01:48
반응형

루미마이크로가 비보존의 비마약성 진통제 '오피란제린' 후속 임상3상 계획 확정 소식에 강세다.

비보존은 개발 중인 혁신 신약 '오피란제린(VVZ-149)'에 대한 향후 임상 및 신약개발에 대한 계획을 이날 발표했다.  

비보존은 새로운 임상 3b상에서 일차 지표의 유의성 확보에 총력을 기울인 디자인으로 설계를 변경해 착수한다. 당초 함께 확인하고자 한 일차치료제 가능성은 좀 더 시간을 두고 증명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비보존 관계자는 오는 4~5월경 첫 환자 등록 후 2020년 연말까지 탑라인 결과 공개를 목표, 최종 프로토콜 작업 중에 있다고 말했다.

지난해 연말 1차 지표에서 통계적 유의성을 충족하지 못한 복부성형술 3a상은 디자인 변경 작업을 진행해 5~6월경 첫 환자를 등록, 2020년 연내 탑라인 결과를 공개하는 일정으로 진행된다.  

한편, 비보존은 상장의 방향은 구체적으로 결정되지 않았으며, 당분간 오피란제린의 임상 3b상의 성공에 회사의 모든 역량을 집중할 예정이다.  

루미마이크로 인수는 주주 가치의 확대와 기업 간 상호 협력으로 시너지를 창출, 비보존의 궁극적 목표인 글로벌 헬스케어 컴퍼니로 도약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는 작업이며, 구체적인 추진 방안 및 계획은 인수 완료 후 공개할 방침이다. 

 

 

------------------------------------------------

"블루오션스탁"에서 제공하는 모든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투자판단의 최종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