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 보는 주식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홈트 마케팅 매출 성장 기대

Atomseoki 2020. 10. 5. 08:22
반응형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337930)에 대해 ‘소비자 직접 판매’(D2C, Direct ro Consumer) 시대에 맞춘 브랜드, 마케팅 전략으로 인해 추후 매출 성장세를 기대할 만하다고 분석했다.

 

2017년 설립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소비자 대상의 콘텐츠를 통해 마케팅을 영위하는 ‘미디어커머스’ 전문 기업이다. 유튜브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SNS)를 마케팅 플랫폼을 활용해 커머스를 진행하며, 이를 통해 D2C 전략을 활용한 판매를 연계한다.

D2C 전략은 영업이익률, 직접 마케팅 등에 긍정적이라는 장점이 있다. D2C를 활용하면 대형 유통업체에 입점하는 수수료를 낼 필요가 없어 영업이익률이 높고, 고객 데이터와 경험 등을 직접 수집해 마케팅에도 활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소비 트렌드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

실제로 이 회사는 운동복, 레깅스 브랜드 ‘젝시믹스’를 통해 높은 소비자 대응 능력을 보여주고 있다. 코로나19 사태 이후 ‘홈트(집에서 운동)’ 수요를 노려 집에서 운동할 수 있는 영샹을 제공하거나, SNS를 통해 레깅스 제품을 적극 노출하는 등 마케팅을 통해 D2C 전략을 통한 매출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여기에 제품 확장 역시 긍정적인 요소로 꼽혔다. 특정 카테고리를 포괄하는 브랜드를 기획해내 제품의 종류를 넓혀가고 있다. 젝시믹스 역시 레깅스를 시작으로 남성, 운동화, 운동 소도구 등 확장을 통한 지속적인 성장이 예상된다.

이러한 회사의 전략은 향후 매출 성장세에도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는 예상이다. D2C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브랜드력을 바탕으로 한 제품 카테고리 확장이 중요해질 것이며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젝시믹스’를 필두로 한 다양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마큼 향후 매출 성장이 가능할 것으로 내다봤다.

 

 

------------------------------------------------

"블루오션스탁"에서 제공하는 모든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투자판단의 최종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