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 보는 주식

비에이치, OLED 라인업 증가...내년 실적 기대감 높아

Atomseoki 2019. 11. 18. 08:25
반응형

비에이치(090460)의 내년 기대감이 점차 높아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비에이치의 3분기 매출액은 2644억원, 영업이익 405억원으로 전년 대비 각각 3% 감소, 0.4% 증가한 수치다.

시장 기대치에 부합한 수준이다. 전년 동기와 유사한 실적으로 북미 고객사의 OLED 채용 라인업 수가 전년과 동일했음을 고려하면 판가나 점유율 등도 우호적인 환경이 유지가 되고 있음을 의미한다. 내년 OLED 라인업 수가 1종 늘어난다고 보면 내년 실적 성장은 명확하다. 여기에 와이옥타(Y-Octa)를 통한 판가 상승 효과는 덤이라고 분석했다.

OLED가 핵심이지만 다른 재료들도 쌓여가고 있다. 하반기부터 노트북 키보드향 신규 OLED 공급이 이뤄지고 있고, 폴더블 관련 매출도 개시됐다. 아직 수량 측면에서 모두 크진 않지만 최근 업계에서는 제품 차별화를 위한 폼펙터 변화가 빠르게 이뤄지고 있다. 향후 의미 있는 실적 기여가 기대된다. 이외 5세대(5G) 이동통신 서비스 안테나용 FPCB, 디스플레이 고객사의 중화향 공급 확대 등도 추가적인 성장 모멘텀이다. 

 

 

------------------------------------------------

"블루오션스탁"에서 제공하는 모든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투자판단의 최종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