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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차(003620)에 대해 1분기 고수익제품군 강화에 따라 ASP(평균판매단가)가 상승했다.
쌍용차 1분기 매출액은 K-IFRS1115 기준으로 전년동기 3.5% 증가한 8088억원,
영업적자는 313억원을 기록했다. 1분기 매출액이 증가한 것은 판매량 감소에도 믹스(제품 구성) 개선에 따른 ASP상승이 가능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판매량에서 마이너스 요인이 크게 발생했지만 세일즈 믹스에 따른 ASP 개선은 매우 고무적이며 현대기아차그룹의 코나, 스토닉, 싼타페TM 출시에도 티볼리와 렉스턴 라인업이 선전하고 있다는 점도 의미있는 수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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