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크로스(216050)에 대해 타겟팅 광고상품 '티딜'(T-Deal)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티딜'이 매우 유망한 사업이란 점에 대해선 이견이 없다. 다만 초기 성과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올 4분기 또는 내년 1분기까지 기다려야 할 것으로 예상돼 최근 주가급등세는 다소 빠른 편이라고 밝혔다.
'티딜'은 SK텔레콤의 식별 고객정보를 기반으로 한 타겟팅 광고상품이다. 2020년 4월말 OBT(오픈베타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오는 8~9월 정식서비스를 론칭할 예정이다.
'티딜' 매출은 2분기 미디어렙 매출에 합산돼 발표됐으나 아직 미미한 수준이다.
인크로스의 2분기 연결기준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9% 증가한 94억원, 영업이익은 23% 오른 39억원이다. 영업이익 기준 시장 컨센서스를 30% 상회했다.
------------------------------------------------
"블루오션스탁"에서 제공하는 모든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투자판단의 최종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뉴스로 보는 주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카오, 자회사 IPO 기대감 속 3분기 실적 모멘텀 지속 전망 (0) | 2020.08.07 |
---|---|
스튜디오드래곤, 2분기 호실적...하반기 더욱 성장 (0) | 2020.08.07 |
CJ ENM, 2분기 커머스 사업 호조...IP 판매 기대 (0) | 2020.08.07 |
대한항공, 하반기에도 항공화물 호조 예상 (0) | 2020.08.07 |
SK텔레콤, 2분기 어닝 서프라이즈...본업 및 부업 모두 선방 (0) | 2020.08.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