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 보는 주식

지엠피, BTS콜라포 판매 증가로 주가 회복 전망

Atomseoki 2018. 11. 19. 08:33
반응형

지엠피(018290)에 대해 BTS콜라보 화장품의 글로벌 판매 증가로 주가가 빠른 회복세를 보일 전망이다.


자회사 VT코스메틱의 'VT X BTS'이 국내 및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하면서 방탄소년단(BTS) 콜라보 모멘텀이 본격적으로 진행될 전망이다. 아울러 지엠피가 개발중인 알츠하이머 치료제 GB301은 이달 국내 전임상 완료할 예정이며 내달부터 호주 임상 1상·2a상에 동시진입할 계획다.


VT 코스메틱은 지난달 말 생산능력(CAPA) 증설을 완료했다. 다음 달 'CICA 시즌2' 생산 라인업을 완비하게 됐다. 내년 1월 시행되는 중국의 '전자상거래법' 대비 자체 'TP사(Taobao 공식파트너)' 운영 중이며, 3세대 한국 화장품 회사로서 발 빠르게 전환 중이다.


특히 VT X BTS는 국내보다 해외에서 보다 큰 인기가 있으며 미국은 Forever21을 비롯한 복수의 벤더를 통해 유통을 진행 중이다. 일본은 최대 종합 면세점 'Laox'를 비롯 주요 드럭 스토어, 홈쇼핑 및 유통 채널 들과 입점을 협의 중이다. 중국 본토에도 조만간 진출할 예정이며, 유럽 국가들과도 계약이 체결되는 상황이다. 동남아시아권은 대만, 인도네시아, 싱가폴, 태국, 말레이시아, 필리핀, 베트남 독점 공급계약을 체결했으며 추가로 중동 및 중남미 국가에서도 공급계약 협의 요청이 진행 중이어서 VT X BTS 공급 계약 국가는 점점 늘어날 전망이다.


BT21 화장품은 국내에서 일부 품목이 품절되면서 기대 이상의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BT21의 높은 글로벌 인지도를 고려하면 지엠피의 또 다른 성장동력으로 작용할 가능성 높다. BTS콜라보의 글로벌 판매 증가로 인한 실적 증가로 주가는 빠른 회복세가 예상되며 BTS 관련 주식 중에서 최고의 실적 성장이 동반되는 회사는 지엠피라고 강조했다.



---------------------------------------------------------------------------------------------

"블루오션스탁"에서 제공하는 모든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투자판단의 최종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