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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마비앤에이치, 코로나19로 신규 소비자 확장 기회

Atomseoki 2020. 4. 2. 08: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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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마비앤에이치(200130)에 대해 코로나19가 신규 소비자를 확장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가 되고 있다.

1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1273억원, 221억원이 예상된다. 건강기능식품 매출액은 전년 대비 28.6% 성장한 734억원이 전망된다.

코로나19 영향으로 기존 스테디 셀러인 면역력 개선건기식 '헤모힘' 고성장이 지속되고 있다. 주요 고객사인 애터미가 네트워크 마케팅 업체지만 자가소비형 회원 비중이 90%가 넘기 때문에 부정적 우려는 전혀 없다고 진단했다.

코로나19 영향이 장기화되면서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전에 건기식을 먹지 않던 신규 소비자들도 시장이 진입하고 있고, 한번 먹기 시작하면 꾸준히 먹게 되는 제품 특성상 코로나19가 종식되더라도 안정적인 시장 성장이 예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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