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 보는 주식

파라다이스, 한중 관계 회복 효과 기대

Atomseoki 2018. 4. 3. 08:10
반응형

파라다이스(034230)에 대해 한국과 중국 관계 회복 효과가 기대된다.

1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3% 증가한 1889억원, 영업이익은 흑자전환한 29억원을 기록할 전망이며 영업이익이 컨센서스(국내 증권사 전망치 평균 61억원)를 하회할 전망이지만 한·중 관계 개선에 따른 중국인 고객 방문 회복으로 드롭액 성장이 빠르게 진행될 것이다.

올 2월 중국인 VIP 드롭액이 42%나 급감, 전체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지난해 47%에서 26%까지 떨어진 상황이다. 이에 중국인 VIP 및 매스 방문객의 회복 가능성이 높아지면서 파라다이스시티 뿐 아니라 다른 영업장들의 실적도 빠르게 개선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개장 이후 높은 드롭액 성장을 시현 중이며 중국인 VIP 드롭액의 감소세로 다른 영업장들의 부진이 지속돼 전체 드롭액 성장은 기대치를 충족시키지 못하고 있다.



----------------------------------------------------------------------------------------------------------------------

"블루오션스탁"에서 제공하는 모든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투자판단의 최종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