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 보는 주식

펄어비스, 신작 공개로 디스카운트 해소 전망

Atomseoki 2019. 6. 13. 08:23
반응형

펄어비스(263750)에 대해 잇따른 신작 공개로 디스카운트가 해소될 전망이다. 

펄어비스는 미국 E3 행사에서 PS4용 검은사막 출시와 신규 게임인 그림자 전장 출시 계획을 발표했다. PS4 검은 사막은 7월2일부터 사전 판매가 들어가 이르면 3분기 중 출시가 가능할 전망이다. 

잇따른 신규 게임 출시 계획으로 시장의 단일게임 의존 우려는 점차 해소될 전망이며 PC 검은사막은 5월30일 자체 퍼블리싱으로 전환된 이후 이용자 트래픽과 매출이 2배 이상으로 급증했는데, 이는 기존 다음 게임으로부터 계정 이관 수요의 일시적 증가 뿐 아니라 자체 퍼블리싱으로 다양한 유저 보상 및 관리 프로모션이 더해졌기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최근 주가 상승에도 불구하고 펄어비스는 여전히 12개월 선행 기준 13.1배 P/E에서 거래되고 있다. 검은사막의 플랫폼 확장이 지속되고 있고 그림자 전장, EVE모바일 및 신규 MMO 등 다수의 신작 출시가 하반기부터 연이어 예정돼 있는 만큼 현재의 밸류에이션 디스카운트는 빠르게 해소될 전망이라고 진단했다. 

 

 

------------------------------------------------

"블루오션스탁"에서 제공하는 모든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투자판단의 최종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